독일 100% 생산! 전국 AS 제공, 구매 상담전화! [1600-5335]
크란즐 정품 인증번호 확인하기
고객센터 상담원 바로 연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료실

자료실

자료실입니다.

게시판 상세
독일 KRANZLE(크란즐) 세척기의 15가지 장점
(ip:) 평점 0점   작성일 2021-09-06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266

Kranzle 세척기의 15 가지 장점




1. 

30% 더 높은 압력 대부분의 고압 세척기는 세제를 사용하기 위해 별도의 분사 인젝터를 장착 한다. 세제가 흡입 되기 위해서는 작은 파이프를 이용하여 압축된 상태를 만들어야 한다. 이 상태에서는 세제를 사용하던 안하던 생성된 에너지를 낭비하게 된다. 사용 가능한 작동 압력은 약 30%가 감소된 상태가 된다. Kranzle 사의 고압세척기는 별도의 흡입 물탱크를 장착 하여, 물을 흡입 하는 동시에 세제도 펌프로 흡입 할 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다. 이것은 인젝터로 인해 30% 가량 혹은 그이상의 세척 에너지의 손실을 막음으로 세척 효율을 그만큼 증가 시켰다는 것을 의미 한다. 세제 역시 물과 동시에 고압으로 분사 할 수 있다. 물 부족에 따른 펌프 손상이 없음. 물 탱크를 장착 함으로 고압 세척기 고장의 가장 큰 원인인 공동현상(물부족에 의한 공기침투로 펌프 내부에 파손)을 방지 한다.




2.

제품 각 부의 긴 수명 크란젤의 모든 제품은 스테인레스 재질의 피스톤에 세라믹 코팅 처리를 함으로서, 피스톤의 왕복 구동으로 발생되는 열을 미연에 방지 하여 패킹을 비롯한 각 부의 생명을 연장시켰다.




3.

펌프 내부에 물이 없는 상태에서도 안전하다. 피스톤과 펌프 사이에 자리한 패킹의 재질이 테프론과 그랍파이트 재질로 되어 있어, 펌프에 물이 들어가지 않은 상태에서 기계를 가동해도 안전하다.





4. 

부식으로 인한 고장이 없다. 물이 닿는 부분이 부식이 일어 나지 않는 스테인레스나 황동 재질로 되어 있다.




5. 

전 제품의 펌프 헤드가 특수 재질의 황동으로 독일 현지 공장에서 생산 되므로 긴 수명을 보장한다.




6. 

전 모델이 (1120 기본 모델 제외) 조용하고 회전율이 낮은 4극 모터를 탑재 하고 있다.(1,400 RPM)




7. 

생산 되는 모든 제품이 모든 환경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 할 수 있도록, 악조건 가운데서 전기 검사 및 토출 압력 등 전수 테스트를 한다.




8. 

THERM 시리즈는 보일러의 많은 부분에 향상된 고품질의 부품을 사용( 히팅코일 외) 함으로 버너의 93퍼센트의 경이로운 효율을 자랑한다.




9. 

크란젤의 썸 시리즈 는 비율 모드를 장착 하여 +/- 1% 의 편차 상태에서 세팅 온도를 지속적으로 분사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일반적인 온수 세척기는 30도씨 이상의 편차를 갖는다.)




10. 

모든 온수 세척기는 2개의 모터를 별도로 장착 하였다. ( 고압펌프 모터와 연료 펌프를 작동하기 위한 팬모터) 이는 냉수 사용시 불필요한 연료펌프의 가동을 방지하기 위함이다.



11. 

모든 온수 세척기는 2개의 게이지를 장착 하였다.( 압력게이지와 유압 게이지)




12. 

THERM 시리즈는 펌프와 버너의 사용 시간을 확인 할 수 있도록 각각의 독립적인 카운터를 장착하였다.( 이는 각부의 사용시간을 통해 점검 및 교체 주기를 쉽게 확인 할 수있게 한다.)




13. 

모든 제품은 사용 압력의 확인이 용이한 글리세린이 들어있는 스테인레스 게이지를 장착 하였다.




14. 

다양한 사양의 크란젤 세척기는 소수의 정형화된 펌프와 모터를 기초로 하여 생산 되기 때문에 각 부속품의 호환이 용이하다. 



15. 

거의 90%에 가까운 모든 부속이 독일 현지 공장에서 생산 됨으로 높은 품질을 자랑한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